IT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민군의 리뷰일상 2021. 1. 1. 08:00

처음으로 이번 달 애드센스에서 미미하지만 첫 수익을 정산받게 되었습니다. 아직 갈길은 멀지만 이렇게 첫 수익을 받고 나니 그동안 했던 나에 노력들이 헛되진 않았다는 생각에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수익을 정산 받는 날짜는 매달 21일인듯합니다. 22일 새벽에 메일로 송금이 되었다는 안내 메일을 받고 영업일 5일 안에 입금이 안되면 해당 은행에 문의하라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하루, 이틀이면 입금이 바로 되던데 저는 기다려도 입금이 안되어 혹시나 내가 계좌번호를 틀렸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다가 다시 통장을 확인해보니 딱 입금이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아직 수익이 미미한 블로거라 300달러 미만이면 수수료가 면제되는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sc제일은행 외화통장에 입금된 외화 환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외화통장에 외화가 입금되었다면 외화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외화 환전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 어플을 실행합니다. 하단에 조회를 클릭하여 외화통장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상단 쪽에 실시간 매매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실시간 매매를 클릭합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저처럼 처음 외화 거래를 하는 경우 출금계좌 등록을 하라는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눌러 출금계좌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일은행에 만든 입출금 통장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출금계좌 등록이 끝났다면 실시간 매매 정보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외화가 있는 외화통장 계좌를 선택해주고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저는 금액도 얼마 안되고 바로 사용할 일이 있어서 외화를 팔았는데요. 환율이 올라갈 때 파셔도 상관은 없으니 본인이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출금 외화금액은 외화를 팔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전액 가지고 있는 외화를 입력했습니다. 일부만 하실 거면 일부 금액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원화로 받을 입금통장은 아까 설정한 출금계좌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입력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저는 우대 금액 80%를 받았네요. 그리고 바로 저는 출금통장 설정한 입출금통장에 바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외화 팔기

 

 

sc제일은행 외화통장에 입금된 외화를 출금통장을 설정해주고 설정해준 통장으로 원화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바로 신청하면 처리가 바로 되기 때문에 번거로움 없고 빨라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함께 보기 좋은글

구글 애드센스 수익 결제수단 등록 방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 방법 말로만 듣던 저품질에 걸려버렸다

애드센스 광고 차단으로 클릭률 및 주제에 맞는 광고 관리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