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 엄마 찬스로 드디어 먹어봤어요

민군의 리뷰일상 2020. 11. 19. 18:40

꼬북칩이 처음 나왔을 때도 인기가 많았는데 최근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이 나오면서 또 한 번 핫한 거 같습니다. 파는 곳도 많지 않고 물량이 들어와도 많이 들어오지 않아 품절이기 일쑤여서 구하기가 무척 힘든데요

 

저는 다행이 본가 근처에 있는 마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엄마 찬스로 드디어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먹어보니 왜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이것은 마성의 맛..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실제 츄러스처럼 약간의 설탕이 뿌려져 있어요. 거북칩은 3겹의 과자로 된 과자여서 씹을 때 식감이 너무 딱딱한 느낌이 아닌 부드럽게 씹힌다고 할까요?

 

꼬북칩 초코 츄러스의 칼로리는 30g에 165 칼로리입니다. 역시 초코와 설탕 때문이지 칼로리가 무시무시하네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

초코가 진득하게 들어간 거 같은 색으로 실제로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자꾸 손이 가요. 정말 마성의 맛...

단 걸 좋아하는 분은 꼭 필히 드셔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은 많이 달 수 있으니 조금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이 처음 나올 땐 핫하다가 인기가 식은 거 같았는데 다시 또 한 번 신제품인 꼬북칩 초코츄러스로 급부상했네요. 요즘 없어서 못 사는 상황인데 드디어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맛보았습니다

 

얼른 시중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