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에서 맛있는 코다리 정식 꼭 먹어봐요

민군의 리뷰일상 2020. 12. 4. 08:00

볼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인사동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점심도 할 겸 인사동 구경하면서 식당을 찾아보는데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를 보는데 코다리 정식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인사동 길로 쭉 가다보면 메뉴판이 있어 눈에 띄었어요. 식당은 지하에 있어서 계단 아래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에 들어오니 점심 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나의 선택이 틀리지 않은 거 같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역시 인사동 하면 한정식이죠~ 저는 워낙 한정식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코다리 먹을 생각에 신이 났습니다. 코라디 정식은 2인 이상 시켜야해요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물은 대접에 숭늉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숭늉이라니 너무 좋더라고요. 따뜻하게 나와서 추운날 딱이었어요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거기다 반찬도 깔끔하고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호박 나물이 무척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청국장이 나왔는데 청국장이라기 보단 된장찌개에 가까운 찌개였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밥은 윤기가 자르르한 흰쌀밥이었어요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드디어 메인인 코다리가 나왔어요.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나왔는데 코다리 살도 실하고 무엇보다 양념이 무척 맵고 자극적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밥과 함께 먹기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구운 김과 함께 싸서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아낌없이 뿌려진 깨까지,,,너무 맘에 드는 곳이었어요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그리고 제일 무척 좋았던 거는 무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는데 양념이 완전 잘 배어져있어서 무가 너무 맛있어요. 이것은 정말 강추합니다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

 

인사동 맛집 명동 보리밥과 코다리에서 꼭 코다리 정식 드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이곳은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포스팅하면서 코타리 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아무튼 인사동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